차맘스케어는 언제나 산모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입니다.
고객센터> 이용후기
제목 : 도숙자 메이트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17-03-31
작성자 : 김아람 조회수 : 749
친구에게 차맘스를 추천받고 3주 입주를 신청했습니다.

둘째 아이지만 첫째를 외국에서 낳아서 한국에서 산후조리를 하는게 낯설고 걱정스러웠습니다. 그렇지만 제 걱정과는 달리 산후조리를 편하게 잘 할 수 있었고 도와주신 케어메이트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커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조리원에서 돌아온 후 첫째 아이 때문에 둘째에게 신경을 쓰지 못해서 아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힘들었는데 케어메이트님은 그런 저에게 큰 힘이 되주셨습니다.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주시고 케어도 척척 해주셔서 메이트님을 전적으로 믿고 아기를 맡길 수 있게 해주셨어요. 저는 그동안 마음고생하는 첫째에게 집중 할 수 있었고, 첫째가 어린이집 갔을때는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첫째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 하는 저에게 친정엄마처럼 위로도 해주시고 또 재밌는 말동무도 해주셔서 제가 우울할 틈을 주시지 않으셨습니다.. 케어메이트님 아니었으면 전 어쩌면 매일매일 울지 않았을까 싶어요...ㅎㅎ>;<;

가사일도 손빠르고 깔끔하게 하시고, 식사도 맛있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잠은 없고 힘은 센 둘째에게 하루종일 또 밤새도록 시달리시고도 항상 웃는 얼굴이셨던 도숙자 케어메이트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 마음 편히 산후 조리 잘 했습니다4...^^




관리자 답변입니다.

김아람 고객님, 안녕하세요?
화창한 봄날씨만큼 기분 좋은 나날 지내고 계시죠?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랄 우리 이쁜 아가와 가족분들께 안부전합니다.
케어메이트님 만나서 고객님 소식 전해드렸더니 함박웃음을 지으시며 보람차 하셨어요.
서비스 기간동안 많이 배려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저희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늘 지금처럼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다음 글 : 신현선메이트님 감사합니다~^-^
다음 글 : 차맘스케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