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맘스케어는 언제나 산모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입니다.
고객센터> 이용후기
제목 : 박경자 메이트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20-06-29
작성자 : 하은이네 조회수 : 47
올해 저희 가족에게 가장 중요한 분인 박경자 메이트님 후기입니다. 진작에 적었어야 했는데 메이트님 가시고 혼자 육아를 하려다보니 늦어졌네요.
메이트님은 산후조리에도 육아에도 전문가이십니다. 저희집에 오셔서 약 삼개월동안 매끼 맛있는 요리를 다양하게 해주셨습니다. 제가 원래 건강식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제 입맛에 딱 맞게, 간이 세지도 않으면서 너무 맛있게 이런저런 메뉴로 푸짐하게 해주셔서 산후조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일 정성스럽게 끓여주신 미역국도 너무 맛있었고 저희 신랑도 어떻게 이렇게 미역국이 질리지 않고 맛있을 수 있냐고 했습니다. 신랑은 메이트님께 다음 식사는 메뉴가 뭔지 매번 물어볼 정도로 너무 맛있어서 기대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메이트님 정말 깔끔하셔서 매일 아침 청소기 돌려주시고, 아기 젖병소독도 하루 2회이상, 가제수건 소독, 아기빨래 등등 정말 집안을 깨끗하게 정리해 주셨습니다. 제가 좀 예민해서 깔끔한걸 유난히 신경쓰는 타입인데 메이트님이 해주신 이상으로 저도 못할것 같더라고요. 그 외 좌욕준비 가슴 복부 마사지 등 메이트님 덕분에 아무 걱정없이 산후조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무엇보다 중요한 아기돌보기.. 계약 후 저희집 오시기전부터 미리 준비해두면 좋을 아기용품들 추천해주시고 읽으면 좋을 책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아가는 수유 후 매번 게우고 잘 못자는 예민한 아가였는데 메이트님께서 수유때마다 덜 게울수 있도록 신경써주시고 수유 후 매번 한시간씩 안아서 트림시켜주시고 정말 정성으로 돌봐주셨습니다. 아기 잠자는것도 메이트님께서 정말 신경 많이써주셨고, 그 덕분에 백일이 가까올 무렵부터 수면교육이 잘되어 혼자 스스로 등대고 누워서 통잠도 자는 아가가 되었습니다. 신생아때부터 낮밤을 알려줘야 한다고 얘기해주셨고 수면의식 하는것도 알려주셔서 아기 수면교육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노래도 많이 불러주시고 아기가 오래 울때도 저나 신랑은 못 달래도 메이트님에게만 가면 뚝 그치더라고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정말 감사했던 모유수유.. 출산후 병원에서 모유수유 전문가도 제게 모유수유가 좀 힘들거같다고 했는데 메이트님께서 수유때마다 수유 자세 매번 잡아주시고 도와주셔서 아기도 저도 점차 적응하게 되었고 꾸준히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모유양을 늘리기위해 잠도 못주무시고 두시간마다 모유수유 힘써주셨는데 말이 두시간이지 그 중간중간 저에게는 쉬라고 하시고 아기 트림시켜주시고 유축기 유두보호기 씻고 소독해주시느라 메이트님은 쉬지도 못하시고.. 지금도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하고 감사하네요.
그리고 또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감사하게 생각했던 점은 제가 부탁드리는대로 그리고 제 육아관에 따라 모든걸 맞춰주신 점 입니다. 아이의 엄마는 저이고 제가 평생 할 육아이기 때문에 맞추는게 당연하다고 하셨던 메이트님.. 매번 그렇게 말씀해주실때마다 감사했고 제가 무리한 요구를 드릴때도 다 함께 해주신 점 너무 감사드립니다.
메이트님 덕분에 저희 아가는 건강히 예쁘게 잘 자랄수 있었어요. 메이트님을 만날 수 있었던건 저희 가족에게 큰 행운이였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른 아기들에게도, 산모들에게도 메이트님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이 있었음 좋겠네요. 또 연락드릴께요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관리자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가 키우시느라 많이 힘드시고 정신없이 바쁘실텐데 멀리서 이렇게 감사의 글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박경자님이 3개월간 정성껏 아가를 돌보시고 또 고객님이 산후조리를 만족스럽게 잘 받으셨다니, 저희도 기쁘고 박경자님 역시 보람있고 참 뿌듯하실 겁니다. 서비스 시간 중 여러가지로 배려를 해 주시고자 했던 고객님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예쁜 아가와 함께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 글 :
다음 글 : 박경자메이트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