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맘스케어는 언제나 산모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입니다.
고객센터> 이용후기
제목 : VIP만 예약할 수 있는 안정미 메이트님 등록일 : 2021-05-03
작성자 : 송시은 산모 조회수 : 186

아시는 분의 소개로 임신 4주차때 안정미 메이트님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4주차였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안정미 메이트님께 예약을 하려고 했던 산모가 2명 더 있었어요. 그만큼 치열했고.. 저희는 고민 없이 바로 예약을 했기때문에 안정님 메이트님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메이트님에 대한 명성은 익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임신 중에도 산후도우미에 관한 사항은 전혀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출산 후 메이트님을 만난 첫 날, 메이트님은 차분한 분위기로 저를 잘 서포트 해주셨습니다.


첫 날 제가 가슴이 너무 아팟을때 가슴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기존에 다른분께 받은것보다 훨씬 시원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제가 회복하는 과정에서 아프거나 피로할때에 제 상태를 빠르게 케치하셔서 족욕을 바로 준비해주신다던가 제가 편히 쉴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또 함께하는 기간 동안 언제나 산모인 저를 존중해주셨고 아이를 진정으로 사랑해주시며 돌보아 주셨습니다.

앞서 말한 내용들이 어쩌면 산후관리사가 해야하는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겠지만,

흉흉한 이 세상속에서 아이를 믿고 맡기며 편히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산후관리사님을 찾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일이기에, 안정미 메이트님과 함께하면서 저는 참 복이 많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또, 정말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셔서 제 주변에 친구들이 소개해달라고 하면 온유한 성격의 친구만 소개해 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내 인생의 은인이 비교적 험한 곳에 가지 않았으면하는 마음이 들어서요.

초산이었지만 불편한 점 하나 느끼지 못한 정말 만족스러웠던 메이트님이었고 앞으로 출산을 하게되면 안정미 메이트님만 예약할꺼에요.

아! 마지막으로 안정미 메이트님에 대한 후기가 많이 없는 이유는 안정미 메이트님은 이미 소개로만 항상 풀로 예약되어 있는 분이라 아는 분만 예약할 수 있어요 ㅎㅎ

진정한 VIP가 되고 싶은 산모분들은 안정미 메이트님을 꼭 만나세요! ㅎㅎ

관리자 답변입니다.

송시은 산모님 안녕하세요~ 안정미메이트님의 정성스런 마음을 알아주시고 이렇게 후기를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하고 감동적인 글에 위트까지 더한 후기, 메이트님께 전달드릴게요. 큰 힘이 나실 겁니다. 아가 100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예쁜 모습으로 성장하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다음 글 : 박경자메이트님은 정말 전문가이십니다!!